윤석찬(_stonechan_) - 다락방 안 일기장
- killerman6666
- 2022년 12월 11일
- 1분 분량

윤석찬의 세 번째 활동인 '다락방 안 일기장'은 8곡의 수록곡, 2곡의 CDs Only로 이루어진 앨범이며, 개인적으로 느끼는 주변 많은 대인관계들과 여러 고민거리들을 가상현실과 캐릭터들에게 대입시켜 서술하게 된 곡들이다.
Track 01. 첫 장을 열며 (Intro)
다락방 안 일기장을 펼치며, 어릴 적 썼던 그림일기를 훔쳐보는 것과 같은 신선함을 느끼게 된다.
Track 02. 도화지 (Feat.김한나)
자라나는 꿈나무에게, 어쩌면 우리 모두에게 해주고 싶었던, 듣고 싶었던 말들이 적혀있던 페이지다.
Track 03. 다락방 (Feat.김한나)
우리 모두에게 방은 어떤 의미일까? 포근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는 반면, 탈출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기 마련이다.
Track 04. 사거리 공차 (Feat.B-We$t)
여행과 휴가는 멀리에 있지 않다. 일상 속의 구름 한 점도, 시선을 다르게 하면 힐링이 되고 여행이 되는 것이다.
Track 05. 친구사이 (Feat.김한나)
주변을 돌아보면, 누가 봐도 오묘한 관계에 놓인 이들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항상 존재하며, 공통점이 있다.
서로가 서로를 부정하고 싫은 소리를 하지만서도, 상대방이 없으면 그만큼 찾게 된다. 그게 과연 '친구'라는 단어 안에 갇혀있는 것일까?
Track 06. MooN (Feat. N@di, Lio)
관계를 끊어내고 싶어하는 이와, 어떻게든 붙잡고 싶어하는 이가 있다. 그들의 행복을 위해서는 누군가가 포기해야할 것이다.
Track 07. Turning Point (Feat. Lio, 김동준, 김한나)
번 아웃은 새로운 시작을 위한 터닝포인트다. 번 아웃이 오더라도, 새로운 출발을 위해 모두 힘내자는 생각이 담긴 이들의 곡이다.
Track 08. 음악으로벌어먹고살지는못해도즐기면서살면좋겠어(Outro)
여러분은 인생을 즐기면서 살고 있나요? 저는 즐기며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번식과 경쟁같은 필수 요소를 위해서만 사는 존재가 아닌, 여러 감정을 느끼고 서로에게 공감할 줄 알며, 나 자신을 아낄 수 있는 그런..




댓글